본문 바로가기

정보보기

부천역눈썹문신 정말 잘하는 곳 탑뷰티클래스

반응형

 

 

 

 

부천역눈썹문신 정말 잘하는 곳 탑뷰티클래스

 

 

안녕하세요^^

요즘은 자연스러운 화장법이 유행이잖아요.

남자 여자 할 것 없이 모두들 눈썹문신에 대한 관심이 날로 높아지고 있는데

저도 한창 풋풋한 나이인지라~~ 관심이 정말 많습니다.

학생이라 공부도 해야 하고 남들에게 예쁘게 보이고도 싶고 그런데 가꿀 시간은 짧고 ㅠㅠ

주위에 친구들이 정말 많이 하더라구요.

저도 용기를 내어 부천역눈썹문신 정말 잘 하는 곳 탑뷰티클래스에 방문!

내 눈썹처럼 정말 자연스러운 눈썹문신을 하게 되었어요.

 

 

 

 

 

 

 

 

집이 부천역에서 가까워요. 그래서

이 근처에서 가장 잘 한다는 곳인 탑뷰티클래스를 찾아가게 되었답니다.

부천역눈썹문신 탑뷰티클래스에서 친구들이 많이 했어요.

 

얼마전 전 황당한 일이 있었는데, 항상 같이 다니던 친구가 자기도 문신한거래요~~

어쩜 이렇게 자연스러운지 저는 전혀 몰랐어요. 자기 눈썹인줄 알았다니까요~ㅎㅎ

 

탑뷰티클래스 그 친구가 알려줘서 오게 되었답니다.

 

 

 

 

 

 

 

 

부천역눈썹문신으로 가장 유명한 이곳은 건물 2층에 있어요.

들어가면 이렇게 아름답게 꾸며져 있답니다.

 

 

 

 

 

 

 

 

원장님 상장이 와 이리 많으신가요? ㅎㅎ 유명하신 분인가 봅니다.

신뢰가 팍팍!!

의자에 앉으면 원장님께서 오셔서 눈썹에 대한 일반적인 내용을 설명해 주십니다.

 

예전에는 피부 안쪽으로 깊숙히 진피층에 색소를 넣었는데, 요즘 눈썹반영구는

피부와 가장 가까운 기저층 까지만 색소를 넣기 때문에 염증이나 피부병 등

부작용이 없어서 안전하다고,

또한 예전엔 한번 하면 지울 수도 없었는데 눈썹반영구는 유지기간이 3년 정도로

짧아서 기호에 따라 수정도 가능하다는 점이 장점이라고 하셨어요~

 

 

 

 

 

 

 

가격은 이렇답니다.

전 헤어라인도 하고 싶었어요~ ㅎㅎ

어려보인데요! ㅎㅎ

 

 

 

 

 

 

 

집에서 눈썹칼로 깎은 표시가 ㅠㅠ

가까이서 보니 정말 이상하군요~~ㅎㅎ

문신하기 전 눈썹입니다!

 

 

 

 

 

 

 

 

 

눈썹문신 한 후의 눈썹입니다.

대박!!

마치 내 눈썹 같아요~~ㅎㅎ

 

부천역눈썹문신 하고나면 가기 전에 주의사항 카드와 재생크림을 챙겨주세요.

 

문신은 피부 가까이에 색소를 주입하는 시술이라 위생과 안전이 정말 중요한데요.

마취연고와 시술하는데 쓰이는 전반적인 도구들이 가장 중요하죠!

 탑뷰티클래스는 안전 검증 받은 천연색소를 사용하고 일회용 도구들과

녹슬지 않는 기구들을 사용해 위생도 철저하답니다.

 

 

 

 

 

 

눈썹만 나왔네요~~ ㅎㅎ

예쁘게 정말 잘 되서 기분이 정말 째지는 듯! ㅎㅎ

 

눈썹반영구는 고난이도 테크닉을 요구하는 시술이기 때문에 어떤 분이 하는지가

정말 중요한데요. 경력이 많은 눈썹반영구 전문가가 하는 곳이 안전할 듯 합니다.

 

강추합니다!

정말 눈썹문신 잘하는 곳 부천역눈썹문신  탑뷰티클래스 최고예요!!

 

 

 

 

 

전화번호 : 032-202-7773

홈페이지 http://topclass.itpage.kr/

 

본 포스팅은 해당업체로 부터 제공을 받아 작성한 포스팅입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