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블로그 세상

블로거 머니?? 블로거들의 놀이터에 한 번 가 보자.!!

반응형

블로거 머니?? 블로거들의 놀이터에 한 번 가 보자.

 

 

 

블로그를 처음 시작하던 저는 스킨을 고치고 또 고치고 한 다음 블로그를 드디어 만들었습니다. 스스로 만족해 하며 포스팅을 시작했습니다. 수정을 몇 번씩 해 가며 정성껏 쓴 글을 블로그에 올렸는데 아무도 오지를 않더군요. 가슴이 찡하고 아팠어요. 감동받을 때만 찡~ 한게 아니라 아플때도 찡~하더군요. 방문수가 없으면 상처 받습니다.

어떻게 하면 사람들이 놀러올까? 고민하다가 여기저기 검색을 하던 중에 우연히 [블로거머니]라는 곳에 들르게 되었습니다.

[블로거머니]에는 제가 블로그를 하면서 궁금해 했던 내용들이 총집합해 있었습니다. 얼마나 반가웠는지 모릅니다. 급한 마음에 여기저기 클릭해서 읽고 또 읽었어요. 읽다보니, 가입비 전혀없이 댓글만 달아도 적립금을 되돌려 준다는 사실을 알게 되었습니다.

좋은 정보를 얻는 것도 고마운 일인데 적립금까지 주다니 정말 고마운 곳이었습니다. 그래서 저와 같이 블로그를 만들어 놓으시고 잘 몰라서 답답해 하시는 분들을 위해 블로거들의 놀이터인 블로거머니를 소개해 드립니다.

 

 

[블로거머니]에는 블로그이야기, 블로그소스, 블로그마케팅, 블머아카데미, 강좌, 무료이미지, 이벤트 등 유용한 정보들이 많이 있습니다.

 

 

 

 

 블로그이야기에서는 궁금한 점을 질문 할 수 있고 내 블로그를 소개해 친구를 만들수 있습니다. 블로그소스에는 요즘 핫 이슈가 올라와 있고 마케팅뉴스와 유용한 유틸리티가 제공되어 있습니다.

 

 

 

 

블로그마케팅에는 가장 알고 싶은 팁&노하우 모음이 있습니다. 그리고 수익모델정보도 알수 있어요.

 

 

 

 

블로거머니 컨텐츠에 글을 올리면 수익금도 발생합니다.

 

 

 

 

[블로거머니]는 다양한 정보를 제공받고 수익금도 올릴 수 있는 좋은 곳입니다. 방문해 보시는 것을 추천합니다.

 블로거들의 놀이터, 블로거머니 http://www.blogermoney.com/log.asp?pid=blognara11&code=38

 

 

 

반응형